식사를 하고 접시나 그릇에 남아있는 음식을 반찬통에 옮겨서 보관하려 하다보니,

매번 반찬통도 모자르고, 설거지 거리도 많이 나와 고민이던차에,

식약처인증 만능 실리콘 뚜껑 용기덮개 6종 세트를 1+1에 4,700원 11번가에서 팔고 있길래 구매해봤습니다.

 

반투명 지퍼백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필수는 아니지만 있으면 은근히 기분 좋아지는 메모.

 

접시며 그릇이며 컵이며, 사이즈만 적당하게 고르면,

모양이 네모이던 동그랗던 물 한방울 새지 않고 괜찮네요.

단점으로는,

사용전 세척을 위해 식기세척기에 돌려 봤는데, 뿌옇게 되는게 좀 찝찝해서 수세미로 다시 닦아줬습니다.

고정되지 않고 흐믈흐믈한 재질이다 보니 설거지 하는데 좀 불편한 감이 있긴 하네요.

 

그리고 뚜껑을 덮어주는게 한 쪽을 걸쳐놓고 반대쪽을 땡겨서 늘려주면서 덮어주는 방식이다보니,

언젠가 한 번 실수로 그릇 깨빡칠 뻔 할 것만 같은 불안함이 살짝 들긴 하네요.

 

 

 

 

 

또다른 내돈내산 리뷰글

포그엑스 김서림방지제 사용기

알리에서 구매한 컴팩트한 3포트 USB 허브 - 대만족.

(단점포함)월광보합 9D 2700 분리형 - 애들이 환장하네요;;

아이 장난감으로 좋은 - 월E 닮은 알리표 레고 탐사로봇 ERBO 408PC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