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일 : 19.06.02

구매처 :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기흥점 뉴발란스 매장

구매가 : 72,340원

 

발볼이 넓고 발등도 높아서 운동화 사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구매 시 신어 볼 때는 편했을 지라도,

며칠 신고 다니다 보면 발이 오그라드는 듯 불편함이 느껴지거나,

엄지발톱 부분에 통증이 느껴져서 며칠 못 신고 고이 모셔놓은 적이 많았죠..ㅠㅠ

 

얼마 전 까지는 리복의 플롯라이드라는 신발을 신었습니다. 

약 1년 조금 더 신은 것 같은데,

신발 바닥은 너덜거리고 뒤꿈치 쪽 잡아주는 플라스틱은 부러지고,,,ㅠㅠ

니트 소재로 되어 있어 초기에는 발이 크게 불편하지 않았는데,

특히 엄지 발톱 통증이 전혀 없었으나, 오래 신다 보니 발이 조여드는 느낌이 나기 시작하고 불편해졌습니다.

결정적으로 니트 소재라 신을 때마다 쭈그리고 앉아서 발등 부분 말려들어간 신발을 정리해줘야 한다는 것이 정말 불편하더군요.

이전에 신던 리복의 플롯라이드..양말 처럼 니트 소재라 신을 때마다 말려들어가는 발등 부분 정리해주기 엄청 번거로움...

 

 

오랜만에 큰 맘먹고 발볼 넓은 운동화를 사러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기흥점에 왔습니다.

 

처음으로 나이키 매장에 왔는데, 사람도 많고 물건도 많고~너무 번잡해서 제대로 신어 보기는커녕 직원들에게 물어보기도 힘들더군요.

 

그나마 뉴발란스 매장은 적당히 번잡해서 직원에게 발볼 넓은 운동화 있냐고 물어보니 바로 근처에 매대 한 칸을 알려 줍니다~

발볼 넓은 운동화만 따로 진열이 되어 있으니 일일이 물어보지 않아도 되고 좋더군요.

 

그중에서 제가 고른 운동화는 NC02 880 모델.

신어보니 왜 이제야 뉴발란스에 왔나 싶네요.

저같이 발볼 넓고 발등 높은 사람들을 위해 만든 듯 편하고, 가볍기도 합니다.

 

 

 

매장 가격은 90,300원쯤으로 기억하는데,

신어보고 사이즈 확인 후 인터넷 최저가 검색해보니 79,000원쯤 하길래 인터넷으로 사려다,

오늘까지 추가 20% 세일한다는 안내문구를 보고 확인해보니 표시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된 72,240원(100원 종이봉투값 추가)이라 바로 매장에서 겟~!

 

여태껏 신발 살 때마다 고생했는데, 이젠 뉴발란스에 정착하렵니다~!!

앞으로 쭈욱~신어보고 불편한 점이 있으면 포스팅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 1년 넘게 신을 때 구겨신다 보니 뒤꿈치가 좀 무너졌습니다.

그것 말고는 불만이 없어 인터넷을 통해 동일한 제품, 동일 사이즈로 사려고 검색해봤는데, 

원하는 사이즈는 현재 10만 원 수준이네요..ㅠㅠ 작은 사이즈는 좀 저렴히 파는 데가 있긴 합니다.)

  

 

예전에 운영했던 블로그의 포스팅을 그대로 백업한 글이므로,

시점과 상황의 차이 등으로 지금과는 맞지 않는 내용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